마음두드림

마음두드림

Home :: 마음두드림

마음두드림
마음두드림
마음두드림 드럼서클 드럼서클은 콩가, 봉고, 핸드드럼, 베이스드럼, 젬베, 투바노, 셰이커, 벨, 우드블럭, 투톤블럭, 붐웨커, 카바사, 리듬스틱 등 다양한 타악기를 이용한 즉흥연주로 연령, 성별, 악기 연주 능력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하나됨을 느끼며 즐길 수 있는 그룹 음악활동입니다.


여러 가지 다른 타악기를 원형의 구 조에서 함께 연주함으로써 서로 소통하고 대화하며 조화를 느끼는 것은 그룹 구성원으로서의 소속감과 개인의 개별성이 모두 존중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.


언어로 하는 대화와 같이, 드럼서클에서 타악기를 이용한 무언의 대화는 함께 한 목소리를 내야 할 때도 있고,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야 할 때도 있고, 나의 소리를 분명히 내야 할 때도 있습니다.


따라서 드럼서클은 성공적인 팀워크, 리더십 트레이닝 뿐만 아니라 개인의 감정표현과 스트레스 해소, 창의력 향상에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.

- 마음두드림 드럼서클 운영시간

매주 화요일, 금요일 오후 7시 외 특별공연. 자세한 일정은 네이버 “마음두드림 예약”으로 검색하여 확인.

참여자

드럼서클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그룹의 독특한 특성과 목적에 따라 프로그램의 구성과 내용은 변경 가능하며, 5명부터 2,000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그룹 형태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 함께 음악을 연주하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에게 활기찬 생명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는 것이 바로 음악비타민, 드럼서클의 매력입니다. 전문가들의 직무 연수, 기업 연수, 체험 행사, 각종 페스티벌과 축제, 기념 행사의 오픈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로 드럼서클을 만나보세요.

소집단

30명에서 50명의 규모. 1시간에서 2시간 진행

대집단

100명에서 200명 규모의 각종 연수 프로그램. 1시간에서 2시간 진행

행사 진행

축제 및 행사 오프닝, 30명 부터 500명 까지, 20분의 공연과 함께 만드는 공연으로 진행